기업뉴스

HOME > 기업뉴스

한국상하수도협회, 2019년 기업회원 워크숍 개최

기업공로자에게 상하수도 발전 유공자 포상 수여

작성일 : 2019-11-08 15:05

◆한국상하수도협회, 2019년 기업회원 워크숍 개최
▲기업공로자에게 상하수도 발전 유공자 포상 수여

 

△한국상하수도협회(협회장 이용섭 광주광역시장)가 지난 11월 7일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동 더케이호텔 서울 크리스탈볼룸에서 우리나라 물산업 기업 종사자들의 자긍심 고취와 상생을 위한 발전 방안 공유를 위해 ‘2019년 한국상하수도협회 기업회원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선계현 한국상하수도협회 상근부회장, 이규용 전 환경부 장관, 양재근 대원엔지니어링컨설탄트 대표이사, 홍동국 한국주철관 대표, 박승우 도화엔지니어링 대표, 김중헌 특수건설 회장, 신용구 고비 회장 등 학계 관계자 및 기업 대표와 종사자, 기타 상하수도 분야 주요 인사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이날 개막식에서는 그간 우리 국민들에게 안전하고 깨끗한 물을 공급하기 위해 경영 및 기술 발전에 앞장서 온 기업인들에게 수여했던 ‘상하수도 발전 유공자 포상’에 특별 공로자를 위한 ‘상하수도 특별상’이 신설․수여되었다.

 

올해의 상하수도 발전 유공자 포상에는 홍동국 한국주철관 대표가 올해의 기업경영인 대상을, 도화엔지니어링 박승우 대표와 특수건설 김중헌 회장이 올해의 상하수도 기술발전 공로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 신설된 ‘상하수도 특별상’에는 그간 다양한 환경관련 정책, 특히 상하수도 관련 정책 수립에 노력한 더불어민주당 김영선 수석전문위원이 선정되었다.

 

선계현 한국상하수도협회 상근부회장은 “물산업 내수시장이 침체된 상황을 극복해 나가기 위해 협회와 회원이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 노력해 나갈 것”이라며 이번 행사의 의의를 밝혔다.

ⓒ 환경보건뉴스( http://www.ehnews.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