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헬스

화학물질·위험물 안전관리 전문산업전 개최

화학물질·위험물 및 재난안전 관련 장비 전시...부대행사도 다채

작성일 : 2019-07-18 15:51

◆화학물질·위험물 안전관리 전문산업전 개최
▲화학물질·위험물 및 재난안전 관련 장비 전시...부대행사도 다채

▲전시 개막을 알리는 테이프컷팅식
▲주요내빈들 전시부스 참관

 

△‘안전 선진국으로 가는 지름길’이라는 슬로건 아래 국내 유일, 화학물질·위험물산업의 안전에 초점을 맞춘 2019 ‘국제화학물질·위험물안전관리산업전시회’(이하 ‘Interchem 2019’) 전시회가 7월 18일과 19일 양일간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다.  

 

‘Interchem 2019’는 날로 첨단화, 대형화, 복잡화 되어가고 있는 산업현장의 안전을 위해 스마트한 기술들과 다양한 제품들을 한자리에 선보이는 B2B 전문 전시회다.

 

주최측은 ‘Interchem 2019’ 개최를 통해 “관련 기업체는 물론 산,학,연,관에 종사하는 관계자들이 최신 기술을 선보이고, 함께 정보를 공유하여 사전 관리와 철저한 대비를 하기 위한 정보습득의 장이자 비즈니스 장으로 활용될 것“이라며 개최 취지를 밝혔다. 

 

부대행사로 개최되는 한국위험물학회의 국제학술대회는 다양한 안전 분야의 내용을 주제로 국제학술대회가 진행된다.
 

또한 올해 처음으로 개최된 “동북아 위기관리 공동 대응 컨퍼런스(Riscon Summit 2019)"는 재난안전과 관련된 동북아 전문가들을 초청하여 재난안전 위기관리에 대한 대처·대응 방안, 사례, 정책 등 다양한 내용을 주제로 진행됐으며, 매년 재난안전을 대표하는 국제 컨퍼런스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우리나라 화학물질·위험물 및 재난안전·위기관리 산업에 특화된 전시회로 자리매김은 물론 동남권 지역에 종사하는 산업 종사자 및 바이어들과 비즈니스가 매칭을 통해 꾸준히 발전시켜 참가업체들에게 양질의 바이어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꼭 필요한 홍보·마케팅의 장이자 시장판로 개척을 위한 비즈니스의 장으로 만들 예정이다.

 

ⓒ 환경보건뉴스( http://www.ehnews.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