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뉴스

HOME > 기업뉴스

티에스케이코퍼레이션, 환경사랑 봉사단 2기 출범

작성일 : 2020-08-13 17:08

◆티에스케이코퍼레이션, 환경사랑 봉사단 2기 출범

 

▲TSK코퍼레이션 김영석 사장(오른쪽에서 4번째)과 TSK 환경사랑 봉사단

 

△국내 최대 종합환경기업인 티에스케이코퍼레이션(이하 ‘TSK’)이 지난 10일 서울 사옥에서 사내 봉사단인 ‘환경사랑 봉사단’ 2기 발대식을 열고 봉사단 활동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TSK 환경사랑 봉사단은 TSK 및 8개 자회사(TSK워터, TSK엔지니어링, TSK엠엔에스, TSK그린에너지, 에코시스템, 센트로, TSK이앤피, TSK프리텍) 임직원들의 자발적 봉사단체로 총 30여명의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TSK 환경사랑 봉사단은 ‘사람을 위한 환경, 자연을 위한 환경, 더 나은 미래를 위한 환경’이라는 비전과 함께 5개월동안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지원하고, 사전 예방적인 환경보호 활동을 진행한다. TSK는 매년 전국 각지의 현장 구성원들이 현장 인근의 자연보호 및 기부활동에 힘쓰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19 사태로 대면 봉사활동이 어려워져 버려진 자원을 재활용하는 업싸이클링 체험과 같은 비대면 기부활동을 중점적으로 진행 할 계획이다.


TSK 김영석 사장은 “TSK의 경영이념 중 하나인 ‘화합’에 걸맞게 지역사회 발전과 이웃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임직원들이 창의적이고 주도적인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며 “환경사랑 봉사단 발대식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 환경보건뉴스( http://www.ehnews.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