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태·생물

생태·생물

국립생태원, 가을 여행주간을 맞아 행사 풍성

가족과 함께 민속놀이 체험과 할인 혜택 마련

작성일 : 2019-09-10 11:25

◆국립생태원, 가을 여행주간을 맞아 행사 풍성
▲가족과 함께 민속놀이 체험과 할인 혜택 마련

 

△국립생태원(원장 박용목)은 추석 명절과 가을 여행주간을 맞아 입장료 할인행사와 함께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할인행사는 9월 14일부터 가을 여행주간이 끝나는 9월 29일까지 진행하며, 행사기간 중에는 30% 할인된 입장료로 관람할 수 있다.

 

전시구역 내 서문광장에서는 친지, 가족과 함께 사물놀이, 윷놀이, 제기차기, 투호던지기 등 다양한 민속놀이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매주 주말에는 외국어해설사와 함께하는 외국어 동화 읽어주기, 곤충 목걸이 만들기 등 외국어로 진행하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프로그램 참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국립생태원 누리집(www.nie.r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추석 연휴와 가을 여행주간 동안에는 많은 관람객이 방문할 것에 대비해 전시시설 안전관리 인력을 증원한다.

 

안전과 위생 점검, 미아 발생 대응 ‘코드아담 훈련’ 등을 실시하여 관람객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만전을 다하고 있다.

 

박용목 국립생태원장은 “추석 연휴 동안 국립생태원에서 친지, 가족과 함께 정겨움도 나누고 전 세계 다양한 생태환경을 체험하는 뜻깊은 추억의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 환경보건뉴스( http://www.ehnews.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