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이벤트

행사·이벤트

국립생태원, 노사합동 지역사회공헌 활동 전개

박용목 원장의 첫 대외행사로 서천지역민과의 소통 행보

작성일 : 2018-08-01 08:37

◆국립생태원, 노사합동 지역사회공헌 활동 전개
▲박용목 원장의 첫 대외행사로 서천지역민과의 소통 행보

▲국립생태원 노동조합와 임직원 성도원 방문
▲이정대 국립생태원 노조위원장, 노선영 성도원장, 박용목 국립생태원장(왼쪽부터)의 기념촬영
▲성도원 시설거주민과 사랑나눔 행사

 

△국립생태원(원장 박용목)은 31일 국립생태원 노동조합이 주관하여 서천군 비인면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성도원을 방문해 노사 공동으로 청소, 잡초제거 등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쌀, 휴지 등 생필품을 전달하는 사회공헌활동을 했다.

 

이번 사회공헌활동에는 신임 박용목 국립생태원 원장과 이정대 노동조합 위원장을 비롯한 임직원 약 30명이 참가했다.

 

국립생태원 노동조합은 노조창립 4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생략하고, 노사동행과 지역상생의 취지를 살리고자 이번 행사를 사측에 제안하여 추진되었으며, 특히 30일 국립생태원 제3대 원장으로 취임한 박용목 원장이 첫 대외행사로 선택하여 지역민과의 현장소통에 대한 의지를 보였다.
 

임직원들과 함께 봉사활동을 한 신임 박용목 국립생태원 원장은 “노사가 합심하여 가까운 지역민을 돌아보고 그들의 행복한 삶을 지원하는 일을 할 수 있어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노사가 함께 지역사회에 책임있는 역할을 다하는 공공기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환경보건뉴스( http://www.ehnews.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행사·이벤트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