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태·생물

생태·생물

국립생태원,‘국제비즈니스대상(IBA)' 동상 수상

소식지 ‘생태동산’, 최우수 웹 카피/콘텐츠 2개부문

작성일 : 2017-08-23 19:59

◆국립생태원,‘국제비즈니스대상(IBA)' 동상 수상
▲소식지 ‘생태동산’, 최우수 웹 카피/콘텐츠 2개부문

▲국립생태원 소식지 ‘생태동산’
▲‘생태돋보기로 다시 읽는’ 시리즈

 

△국립생태원(원장 이희철)은 ‘2017 국제비즈니스대상(International Business Awards)’에서 웹사이트와 출판부문에서 각각 동상을 수상했다.

 

국제비즈니스대상은 미국의 스티비 어워즈사가 전세계 기업과 조직을 대상으로 한 해 동안 펼친 다양한 사업 활동을 15개 부문에서 평가하는 국제대회로, 올해에는 60여개국에서 3,900여편의 작품이 출품됐다.

 

국립생태원은 홍보부에서 발행하는 웹진인 ‘생태동산’이 최우수 웹 카피/콘텐츠 부문에서 동상을, 생태지식문화부에서 발간한 ‘생태 돋보기로 다시 읽은’ 시리즈가 최고의 비즈니스북 부문에서 동상을 각각 수상했다.

 

‘생태동산’은 국립생태원 누리집(www.nie.re.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생태 돋보기로 다시 읽은’ 시리즈는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국제비즈니스대상 시상식은 오는 10월 21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희철 국립생태원장은 “개원 이래 처음으로 세계적인 2017 국제비지니스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더욱 의미 있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국민들이 다양한 생태관련 콘텐츠를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혁신적이고 참신한 대국민 서비스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 환경보건뉴스( http://www.ehnews.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